리치걸 키즈돌 대표, 26일 5번째 디지털싱글 ‘LUCKY STAR’ 발표
페이지 정보
본문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키즈돌 ‘리치걸(Little Cheer Girl)’이 5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럭키스타(LUCKY STAR)’로 또 한번 키즈돌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
‘리치걸’은 26일 낮 12시, 국내외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번째 디지털싱글앨범 럭키스타(LUCKY STAR)를 공개하며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곡 ‘럭키스타’는 트렌디한 사운드와 리듬을 더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후렴 가사로 또 한번 큰 인기를 얻을 준비를 하고 있다. 키즈돌로써는 수준높은 노래와 안무 등으로 실력적으로 월등히 차이를 보이는 리치걸은 업계와 팬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키즈돌 리치걸 5기 멤버 민아(리더), 다솔, 연우, 시원, 진주는 본격적인 데뷔 전부터 사랑스러운 외모와 매력으로 또래들 사이에서 팬덤을 이루고 있는 명실상부한 아이돌로 자리잡고 있다.
김태범 (주)레인보우컴퍼니의 대표는 “리치걸은 또래들 뿐만 아니라 전 연령층에서도 함께 공감을 할 수 있는 건전하고 올바른 청소년 음악 문화 선도 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방제일 기자 techmania@techworld.co.kr
출처 : 테크월드뉴스(http://www.epnc.co.kr)
- 이전글미스트롯 김양·우현정, 26일 장항야구장에 뜬다 20.10.29
- 다음글리치걸 5집 활동 시작! 26일 낮 12시 “LUCKY STAR” 앨범 발매 20.10.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