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리치걸 5집 활동 시작! 26일 낮 12시 “LUCKY STAR” 앨범 발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리치걸
댓글 0건 조회 1,898회 작성일 20-10-10 17:10

본문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Keep it Up, I’m Your Side, 꽃길, 솜사탕으로 어린이들의 팬심을 사로잡아온 키즈돌 ‘리치걸’은 26일 낮 12시 동시에 국내외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5집 ‘LUCKY STAR’를 발매한다.


키즈돌 리치걸은 멤버들의 입학와 졸업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는 아이돌 그룹으로, 지난 2015년 1기 멤버들과 그 첫 시작으로 현재 2020년 5기 멤버들까지 키즈돌로써는 최대 규모로 오디션이 진행되며 중국에서 더 큰 인기를 얻으며 화제가 되면서 많은 지원자들이 참여했다. 

이번 리치걸 5기 멤버로 합류하며 데뷔하게 된 민어(리더), 연우, 시원, 다솔, 진주 5인의 리치걸은 남다른 외모와 끼와 재능으로 벌써부터 두터운 팬덤이 있을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리치걸은 앨범 활동 전부터 유튜브 ‘레인보우tv’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전국 어린이, 청소년들에게 주목받는 키즈돌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트렌디하면서도 각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음악과 응원의 메시지를 함께 담으며 또래들 뿐만 아니라 전 연령층에서도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음악으로 제작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리치걸 5기의 리더 민아(13)양은 “우리의 이번 Lucky Star(럭키스타) 노래로 모든 사람들이 힘든 일을 이겨낼 수 있는 용기를 얻었으면 좋겠어요”라는 소감을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리치걸 3기
#리치걸 4기
#리치걸 5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