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키즈돌 리치걸 5집 “LUCKY STAR” 26일 정규 싱글 앨범 발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리치걸
댓글 0건 조회 1,919회 작성일 20-10-10 17:08

본문

키즈돌 리치걸! 5집 “LUCKY STAR” 26일 정규 싱글 앨범 발매

5인조 키즈돌 ‘리치걸’이 본격적인 5집 활동을 위한 준비를 다 마쳤다. 26일 오후 12시 리치걸 5집 ‘LUCKY STAR’가 국내/해외 음원사이트에서 동시에 공개된다.

유치원생과 초등학생 사이에서는 타 아이돌보다 리치걸이 더 인기가 있을 정도로 두터운 팬덤을 지니고 있는 국내 키즈돌을 대표하는 아이돌이다.

지금까지 디지털 싱글앨범 5집까지 발매하며 온라인 SNS 콘텐츠의 인기와 중국 한류 키즈돌 열풍까지 일으키며 탄탄하게 성장해온 리치걸이다. 

이번 5집 앨범 ‘LUCKY STAR’는 ‘아무리 힘든 일이 있어도 우리 함께라면 무슨 일이든 이겨낼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온 국민이 코로나19 사태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인한 비대면 활동이 장기화 됨에 따라 무력감과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데, 리치걸의 활기차고 응원이 되는 노래로 또래 뿐만 아니라 모두에게 작은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는 뜻을 전해왔다.

이번 리치걸 5집에 참여한 멤버 민아(리더), 연우, 시원, 다솔, 진주 5인은 높은 경쟁률을 뚫고 오디션에 합격하여, 기존 아이돌과 마찬가지로 전문 트레이닝과 연습을 거쳐 데뷔하였다.

정식 활동 전에 이미 이들을 응원하는 팬클럽과 팬덤이 생겨날 정도로 리치걸의 대한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리치걸의 소속사인 레인보우컴퍼니는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되는 5집 리치걸은 현재 오프라인 공연과 행사무대의 제약으로 인해 언택트 공연과 콘텐츠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며, 새로운 팬덤문화를 형성하는 데에 리치걸이 큰 기여를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하며, “5집 LUCKY STAR(럭키스타) 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

출처 : 인천일보(http://www.incheonilbo.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리치걸 3기
#리치걸 4기
#리치걸 5기